김제동, 내 모든 걸 걸고 김용호 파멸하겠다

포럼 김제동, 내 모든 걸 걸고 김용호 파멸하겠다

  • 2020년 02월 12일 11:27 오후

     

    김용호-김제동

    <우먼 조선 펌>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제동 관련 글을 올린 가운데 유튜브 ‘김용호연예부장’의 김용호가 김제동에 대해 폭로했다.. 로 시작하는 기사는.,

     

    진중권 전 교수는 ‘아직도 김제동을 나꼼수 멤버들과 묶어 싸잡아 욕하시는 분들을 더러본다. 김제동은 그 사람들과 아무 관계없다. 결도 전혀 다르다. 특별한 정치적 성향이 있는 것도 아니다. 강연료 가지고 시비를 걸던데 연예인은 개인이 아니라 조그만 기업이다. 딸린 식구들이 많다. 그래서 많이 벌어야 하고 가끔 돈 없는데는 강연료 안 받고 해준다. 그 먼 동양대까지 돈 안받고 강연을 와줬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어 “이 글에 대해 김용호는” 으로, 김용호가 본 김제동에 대한 언급이 시작된다.

    그는, 김제동 프로포폴 관련해 방송(유튜브) 한 적 있다. 이 방송 후 김제동이 만나자 해서 만났다고 입을 열었다.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저를 파멸시키겠다“고 하더라.

     

    요는, 김제동의 TV에서 보이는 모습과 실제 모습은 다르다이다.

    갑질도 그런 갑질을 본 적이 없다며, 엄청난 권력을 가진 것처럼 거들먹거렸을 뿐더러, 자신이 정권 실세와 친하다는 점을 은근히 강조했다고 한다. 욕이 반이더라는 말도 더했다…

     

    김제동과 같은 인생이 TV에서 보여지는 이미지와 실제 인성이 같으리라 생각하는 보수/우파는 없다. 없을거다.

    어쨌든 김용호는, 연예부 기자로 사회생활을 한 사람이고, 김제동에 대한 많은 제보를 받았고, 김제동의 실제 모습을 알리고 싶은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