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그리고 아들'에 답변달기

포럼(Forums) 바이블코드 묵상, QT, QA 하나님 아버지 그리고 아들 '하나님 아버지 그리고 아들'에 답변달기

익명
Coins: 0
2021-03-05 12:28

하나님은  스스로 계신 분이시기에...그분은 자체를 피조물은 온전히 알려고 해도 알 수가 없음을....느낀다.왜 만물이 하나님 안에 있기에 ..

그분이 스스로 계신 분이기에 그분에 대해서 온전히 알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전혀 모를 수가 없음을 느낀다. 왜 만물이 하나님 안에 있기에...

아울러 그 하나님이 자신의 형상을 자신 안에서 드러내셨고 그 형상을 통해서 만물을 창조하셨다.

그리고 그 하나님이 예수라는 이름으로 육신으로 형상을 드러내셨다.

그리고 그 예수님이 자신을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칭하셨고 자신은 아버지와 하나라고 하셨으며 아버지는 자신보다 크시다 하시며

자신이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가 자신 안에 계시다고 하셨다.

이 모든게 그분이 스스로 계신 분이기에 저리 표현함을 이제는 느낀다.. 나를 기준으로 사람을 기준으로 그분을 생각했기에..

왜 그 자신을 아들이라고 표현하지 왜 아버지 따로 아들 따로 표현하지...의문을 가지고 걸림이 있었다.

그런데 도리어 저 표현이야 말로 자신이 스스로 계신 하나님이심을 같은 의미 다른 표현임을 느낀다.

나를 기준으로 저 기준을 보았기에 걸렸던 저 표현이 오히려 아들과 아버지로 하나이신 스스로 계신 분이시구나를 느끼게 되었다.

하나님이신 그분이 아들이라 표현하심이 오히려 그분이 스스로 계신 하나님이심을 드러내심을 느끼게 되었다.

성경의 표현이 걸린다..내가 나를 기준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싶은 마음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