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폐렴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답변달기

포럼(Forums) 뉴스 앤 이슈 우한폐렴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폐렴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답변달기

jamnetkr
Coins: 53,020
2020-01-27 14:26

점점 밝혀지는 중국의 음모.

캐나다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Pathogen(병원균, 병원체)을 훔쳐서 중국에 전달한 것으로 의심 받는 부부 간첩 이야기.

 

 

  • [출처 Scott Lee 잡다한 이야기] 캐나다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Pathogen을 훔쳐서 중국에 전달한 것으로 의심 받는 부부 간첩. 이 부부가 병원체를 우한시로 보냈을 가능성이 아주 높다.

 

 

 

 

 

앞 선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 – 우한 세균연구소가 뚫리며 시작?" 토픽(글)을 통해,

우한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 우한시에 위치한 “우한 세균연구소“에서 최초 바이러스가 흘러나갔다는 정보를 소개했다.

 

위 영상을 보면,

캐나다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Pathogen을 훔쳐서 중국에 전달한 것으로 의심 받는 부부 간첩을 둘러싼 여러 수사결과 또는 의혹에 관한 정보, 이야기가 담겨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분명한건, 이 간첩 부부가 캐나다에서 레벨4 등급의 질병관리 연구소에서 여러차례, 연구결과 및 병원균, 병원체를 중국으로 빼돌렸다는 캐나다 경찰 및 검찰의 결론이며,

이 부부가 캐나다에서 의사 자격증을 받고 레벨4 등급의 대단히 치명적인 바이러스 등을 관리하는 질병관리 연구소 근무를 시작한 이후 최소 다섯번 중국을 방문했는데, 방문지가 모두 중국 우한시였다는 것이다.

위 영상을 보면 “우한 세균연구소“ 또한 대단히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앞 선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 – 우한 세균연구소가 뚫리며 시작?" 토픽(글)을 통해,

중국 공산당의 고의로 시작된 사건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공산당이 고의로 우한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퍼뜨렸다면 의도가 뭘까.

 

중국 공산당이 저지른 이 만행을 바라보는 시각엔 차이가 있지만,

서방 언론, 적어도 캐나다 정부는, 중국 공산당이 고의로 우한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읽으켰다는 견해가 나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음모론은, 트위터를 통해서도 "대만에서의 친중파가 대만선거에서 대패한 영향탓으로 불안해진 중국 공산당이 꾸민 사건", "홍콩시위를 사그러지게 만들기 위한 중국 공산당의 음모" 라는 등의, 다양한 음모론이 퍼지고 있기도 하다.

 

중국 공산당의 고의로 시작된 사건이라고 생각, 만약 중국 공산당의 고의로 시작된 사건이라면...

중국 공산당은, 독자적으로 계획할 수 있는게 없다.

앨버트 파이크로 대표되는 "신세계질서" 계획을 확립하고 진행하는 그들에게 허락을 받든가, 아니면 명령을 받아야만 한다.

그들은 로스차일드로 대표되고, 제수이트로 대표되는, 일루미나티와 바티칸, 그리고 프리메이슨들이다.

 

 

 

 

이 세상 모든 선동, 선전, 그리고 이어지는 데모질은 본질적으로 "사단의 영"이다.

이미 그들에게, 그들에 의해 확립된 질서속에서 아무도 진실을 보려고 하지도 않는다.

 

홍콩사태에서 이번 우한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 이르기까지,

어느 한쪽이 아닌, 양쪽을 쥐고 흔드는 그들에 의해서, 중국 공산당도 홍콩시위를 벌인 시민들도...

그저 질질 끌려다닐 뿐이다.

그리고 이게 끝일것 같지 않다.

뭔가 끔찍한 일이 도사리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