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제주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도시락
포럼 › CU편의점 ‘제주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도시락
-
- 편의점 도시락: CU 제주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 가격: 4,500원
흑돼지 두루치기보다 김말이가 눈에 띄는 도시락. 우선 위 사진을 통해서 구성을 살펴보자!
“흑돼지 두루치기 + 콩나물무침 + 김말이 튀김 + 떡튀김 + 비엔나 소세지 + 유채 나물” 이다.
참고로 씨유 편의점 홈페이지를 보니 이 유채 나물도 제주도 산이라 한다.
매콤 새콤 양념인 흑돼지 두루치기의 양념은 ‘맵다’의 느낌은 아니었다.
먹기에 부담없고 편안했고, 오히려 떡튀김(떡꼬치) 양념이 매콤하게 다가온다.
가격에 비해서도 구성이 나쁘지 않았고, 구성 자체가 괜찮은 느낌이다.난 원래 메인 음식(요리)이 중요한 스타일이지 반찬이 중요한 스타일이 아닌데,
편의점 도시락을 먹으며 지겹거나 질리지 않으면서 맛있게 먹었다는 기분을 느꼈다.
이상했던건, 이렇게 콩나물 무침이 많이 들어가 있는 편의점 도시락도 난생 처음이다.
실수는 아닐테고 이유가 뭘까? 식사를 ‘마친후’ 검색신공에 들어가 보았다.
“제주도 식은 흑돼지 두루치기에 콩나물 무침을 얹어서 먹는 거란다.”
그래서 콩나물 무침이 이렇게 많이 들어가 있구나.
알고 먹었으면 더 좋았을것을…
- 참고: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관촌순두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천맛집!’
씨유에서 출시한 도시락들 중 ‘제주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말고도 반찬 구성이 버라이어티한 도시락은 꽤나 있었다.
대표적으로 ‘스페셜찬 도시락’이 그렇다.
난 그중에서 오늘 먹어본 ‘제주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가장 마음에 드는데 기어들의 생각은 어떤지 궁금하네^^
CU 편의점 도시락 중 4,000원 대 도시락 중 기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도시락은?
ps: 불족박 도시락이 좋다는 기어들은 없었으면 해. 참고로 불족발 도시락은 가격도 4,000원 대가 아닌 무려 5,000원 대임. ㅇㅇ.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