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43Gear Photo Festival 안내(Update).
포럼 › 제1회 43Gear Photo Festival 안내(Update).
-
이 세상 모든 기어들에게! 제1회 43′ Photo festival 개최를 알린다.
제1회 43′ PHOTO FESTIVAL 개요.
- 제목: 제1회 43′ PHOTO FESTIVAL.
- 주제: 경기도로! 여행을! 떠나보자!
- 기간: 2017.9.1~9.30.
- 대상: 43Gear 회원이며 > 에디터가 된 회원 누구나!
- 응모방법: 43Gear 회원 가입 > 자신의 페이지로 이동 > 자신의 페이지에 프로필 사진과 커버 사진을 올리고 > 에디터 자격 신청(건의/의견/제안 게시판).
- 포럼 > 여행과 음식 : Travel & Food 카테고리 > [F1PhotoFest]제목 작성후 > 소개하고 싶은 경기도, 자신많의 여행기와 맛집을 소개이 소개.
- 수상자는: Photo festival 기간내에 43Gear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좋아요’을 가장 많이 받은 12명을 수상.
- 시상내용: 43’ Photo Festival을 통해 수익을 발생시키고, 발생한 수익을 12명의 수상자들과 7대3의 원칙으로 나눔.
43Gear의 수익 창출/나눔이란 정신과 원칙은 명확하다.
우리는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간구해 수익을 창출하려 한다. 누군가는 이런 43Gear를 향해 고작 ‘텐핑으로 돈벌려 하는것’이라 말할지 몰라도 각종 CPC/CPI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수익을 만들 것이고, 43Gear 팬페이지에 직접 광고를 하고자 하는 업체 유치에 힘쓸 것이고, 할 수 있는한 우리의 ‘축제(festival)’를 스폰서 해 줄 기업도 찾을 것이다. 그 모든것이 우리의 ‘축제(festival)’를 통해 발생된 수익이니 단순히 상장, 상금, 트로피로 끝나는 그 어떤 다른 ‘축제(festival)’보다도 43Gear의 ‘축제(festival)’는 나눌수 있는것이 풍성한 축제다!
첫번째 축제(Festival)이니 만큼 아쉬움이 크리라 생각한다.
우선, 금번 “제1회 43″ Photo Festival“엔 스폰서가 없을 예정이다.
그리고,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광고유치를 하지 못했으니 아직까지 수익이 없다.
또한, 운영자인 나(잼) 이외에 누구누구가 참여할 지도 미지수다.하지만, 설사 “제1회 43″ Photo Festival“에 나(잼) 혼자 참여한다 할 지라도 43Gear는 꼭 “모두다 1인 기업가가 되어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아내자!“란 표어를 이루어 낼 것이다. “제1회 43″ Photo Festival” 보다 제2회, 제3회 축제(Festival)엔 더 많은 기어(Gear)들이 함께 할 것이라 확신한다. 제1회 43″ Photo Festival을 통해서 책(Book)이라는 제품 생산을 할 수 없을 지라도 제2회 , 제3회 43″ Photo Festival을 통해서 43Gear는 반드시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고야 말겠다.
지난 2017년 04월 14일 대문(아티클)을 통해 처음 알린 “제1회 43′ Photo Festival”
43Gear를 오픈하고 벌써 반 년의 시간이 흐르는 동안, 서버 공간을 바꾸고, 바꾼후 서버 공간을 서비스 받던 회사가 랜섬웨어 공격을 받아 사이트가 없어지는 사고도 있었고, 하지만 이제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
나름데로 알바하며 시간이 몹시 부족하기도 하였지만, 보낼수 있는 회사들에 많은 DM도 발송을 해 보았다. 내가 알고 지냈던 회사들은 전부 보냈고 이메일로 몇 번에 걸쳐 회신도 받았지만, 어느정도의 결과물은 있어야 하는 상업적 결과물도 필요하긴 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첫번째 축제(festival)를 43일 남긴 지금, 내가 혹시 안한것이 있나? 아쉬움도 있지만, 실망하고 있지는 않다! 처음부터 내가 먼저 할 거라고 약속했고, 처음부터 어마어마한 성공을 거둘거라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아무것도 않하지 않았고, 아무런 성과도 없는것도 더더욱 아니다. 소개하겠지만,,,
- 우리 기어(Gear)들이 어떻게 43Gear안에서 활동하며 수익창출(Make Money) 활동을 할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제시하기 위하여 준비했고 소개할 것이다.
- 그런 과정에서 43Gear가 어떻게 타 커뮤니티와 차별화 될 수 있는지 더욱 구체적이고 명확해 졌다.
- 작금엔 스폰서도 수익도 없지만, 43Gear는 반드시 우리의 축제(festival)를 통해서 수익창출을 이룰수 있다고 확신에 확신을 거듭하게 되었다.
- 그리고… 반드시 우리만의 방식과 우리만의 컨텐츠로 책을 출판하여 모든 기어(Gear)들이 작가로써 자신이 즐겁고 기쁜 삶을, 그래서 43Gear가 저마다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 수 있는 터전이 될 수 있다고 확신에 확신을 거듭하였다.
다음의 룰(rule)을 꼭 지켜주기 바란다.
- PHOTO FESTIVAL인 만큼 사진이 없는, 또는 사진으로 수놓은 에세이 형식의 리뷰가 아니면 자동 탈락.
- 맛집과 그 맛집들의 음식이 반드시 있어야 함. 따라서 43Gear가 추구하는 “제1회 43′ PHOTO FESTIVAL”은 맛집 여행기임.
- 자신이 소개할, 소개하고 싶은 경기도. 경기도의 어느곳에 대한 정확한 이동 수단 및 방법, 그리고 장소에 대한 주소가 첨부 되었으면 함.
- 제목 작성시 “[F1PhotoFest]” 기재후 제목을 달고 에세이 작성을 해 주어야 함. 그 이유는, 43Gear는 43Gear의 모든 컨텐츠가 하나의 역사와 같이 백과사전과 같이 오래오래 우리의 발자취가 쌓여가길 원하기 때문임.
- 다작(多作) 상관없음. 예를들면, 한 곳의 여행지를 선택해 소개해도 되고, 여행코스를 만들어 일정별로 소개하며 다작(多作) 출품도 가능함.
- 다작(多作) 출품일 경우, “좋아요”는 작품별로 선정. 따라서 기어(Gear)가 다작(多作) 출품할 지라도 “좋아요”는 합산되지 않음.
- 수상자의 에세이는, 향 후, 43Gear에서 출판할 여행 에세이집을 통해 소개됨. 하지만 기어 본인의 의사에 따라 거부권 행사할 수 있음. 그리고 당연히 43Gear 에세이집 출판시 작가로써, 계약에 따라, 수익 분배가 원칙임(festival rule 참조).
- 뿐만아니라 수상자에 선정되지 않은 기어의 포토 에세이일 지라도 43Gear는 ‘포토 페스티벌’에 참여한 기어에게 에세이집 출판에 참여할 것을 요청할 수 있음. 그리고 마찬가지로 43Gear 에세이집 출판시 작가로써, 계약에 따라, 수익 분배가 원칙임.
- 마지막. 아래와 같이 “제1회 43’ PHOTO FESTIVAL’의 시작을 알리는 글이 2017.9.1. 0시에 개제될 것이며 아래와 같은 글이 개시됨과 동시에 참여! ‘포토 페스티벌 시작’을 알리는 개시글 이전에 참여한 기어의 작품은 무효처리 및 자동 탈락임.
단, 포럼 > 여행과 음식 : Travel & Food 카테고리로 바뀐점은 기억해 주길 바람.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