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기만)도살자로 전락한 ‘구조 여왕’… 10년 전에도 횡령·안락사 연루
포럼 › 자기기만)도살자로 전락한 ‘구조 여왕’… 10년 전에도 횡령·안락사 연루
-
- 자기기만 : 스스로를 속인다는 뜻으로, 자신의 신조나 양심에 벗어나는 일을 무의식중에 행하거나 의식하면서도 강행하는 경우를 이르는 말.
- 원문 출처 서울신문 : 도살자로 전락한 ‘구조 여왕’… 10년 전에도 횡령·안락사 연루
- ‘케어’ 박소연 대표 비밀 안락사 후폭풍.
- 보조금 이중 수령·유기견 실험실 보내.
- 국민청원에 유관단체들 후원도 끊겨.
- 직원연대 사퇴 촉구, 이번주 검찰 고발.
나는 자기기만(自己欺瞞)이야 말로, 가짜들의 민낯이라고 생각한다.
자신이 하는 그 행위가 어떤 행위인지도 모르는 행위. 자신이 뱉는 그 말이 어떤 말인지도 모르는 그 혀.인생을 살면서 시험이란 무대는 매우 중요한 무대다.
시험이란 무대가 없으면, 내가 내 자신을 평가 할 수 없기 때문이다.입으로 애국심을 증명할 수 있는 인생이 어디있나.
하지만 전쟁이 나 보면, 그 애국심이 어떤 애국심이었는지 들어나기 마련이다.
입으로 믿음을 증명할 수 있는 기독교인이 어디있나.
죽음의 골자기에 서보면, 그 믿음이 어떤 믿음이었는지 그 실체가 들어난다.
입으로 경우에 따라선 타인에게 내 집 안방도 내어줄 수 있다고 내뱉는 인생들중 그럴수 있는 인생을 보지 못했고,
입으로 정의를 외치는 인생들중 정의를 실천하는 인생들을 본 적 없다.
남의 것을 탐하는 자들이 자기것 1원짜리 한장 타인을 위해 쓰는 인생을 보지 못했고,
오히려 이들은 정부라는 단어 뒤에 숨어서 자신이 강도며 도둑놈이란 사실을 감추려 혈안이 되어있을 뿐이다.이 글은, 언제까지 채워질지 모르겠다.
하지만 이쯤해서 자기기만으로 일관하는 인생들의 기록을 이 토픽(글)에 차곡차곡 담아보려 한다.ing…
-잼-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