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의 대통령직은 개기 일식 날 끝난다?

포럼(Forums) 수수께끼 도널드 트럼프의 대통령직은 개기 일식 날 끝난다?

  • jamnetkr
    Coins: 52,200
    2020-12-13 14:51

     

    포브스-1

     

    https://www.forbes.com/sites/jamiecartereurope/2020/12/10/donald-trumps-presidency-will-end-on-the-day-of-a-comet-a-meteor-shower-and-a-total-eclipse-of-the-sun/?sh=a9b9c596c24b

     

    흥미로운 기사네요^^

     

    1607834939

     

    ---

     

    미스터리갤러리에서 "천국열차" 갤러가 흥미로운 뉴스를 소개했다.

    도널드 트럼프의 대통령직은 개기 일식 날 끝난다는 것이다.

    원본 출처는 포브스(Forbes)다.

     

    내가 이 기사를 재미있게 보는 이유는,

    도널드 트럼프는 분명히, 로스차일드에 의한, 로스차일드가 만든 대통령이라 확신하기 때문이다. 로스차일드...

    어쨌든 그들은 일루미나티의 일원이고, 일루미나티 내에서도 경쟁자가 없는 위치에 올라 앉아있는 패밀리다.

     

    그들은,

    "수비학"이라 불리우는,

    숫자에 의미를 부여해 숫자를 중심으로 신비주의를 탐닉하며,

    이러한 그들의 숫자를 중심으로 한 신비주의는, 그들에게 종교가 되었고, 철학이며, 세상을 움직이는 동력이 되었다.

     

    그들이 활용하는 이 "수비학"은,

    성전기사단의 역사에서 출발해 우주의 신비, 종교적 관점에 까지 뿌리깊게 연결되어 있다.

    물론 그 끝은 사단이다...

     

    이들은 "수비학"을 활용하여 전쟁, 살인, 살생, 학살을 일으키며,

    자신들이 세상의 임금임을 드러내고, "수비학"에 기초하여 음모를 꾸미고 그 음모를 실행에 옮김으로써,

    스스로 세상의 임금이라고 자위(自慰)한다.

     

     

    이 세상에 우연은 없다.

    의인도 악인도 주권자인 예수가 사용하듯,

    ㄴ 창조자에게 우연이 있다고 생각하나. 그런건 없다.

    일루미나티도 그들의 수비학도 창조자의 손바닥 위에서, 창조자의 뜻에 따라 사용될 뿐이다.

    그래서 우연은 없다!

     

    제수이트 바티칸과 로스차일드와 일루미나티도,

    계획은, 음모는, 그들이 꾸밀지라도, 그 음모를 허락하고 사용하는건 창조자다.

    반대로 말하면, 그래서, 우연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숫자에 온갖 비밀을 짚어넣고, 그 숫자를 이용해 사단을 위한 피의 제사의 날짜를 정하고,

    그 날짜, 자신들이 정한 날에, 사단에게 피의 제사를 올릴수 있도록, 그들은 준비한다.

    이를 우리는 "음모"라고 하는 것이다.

    그래서, 우연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도널드 트럼프가 "로스차일드"가 만든 대통령이 맞다면, 이 또한 우연이 아니란 말이다.

    모든건, 자신들이 세상의 주인이며 세상 임금이란 사실을 드러내 보이기 위한, 음모다.

    그래서 이 기사를 재밌게 읽었다.

     

    세상의 모든 크고작은 사건, 사고를 통해서 자신들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사단의 회...

    그 사단의 회는 얼마든지 개기일식을, 자신들이 정한 특별한 날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래는, 포브스(Forbes)의 원본 기사다.

     

    ---

     

     

    포브스-1

     

    (구글번역) 평범한 월요일이 아닙니다. 2020 년 12 월 14 일 초반에 가장 크고 인상적인 유성우 인 쌍둥이 자리가 닥칠 것입니다.

     

    몇 시간 후 드물게 태양의 개기 일식이 일어나면서 어둠이 닥칠 것입니다. 남미의 총체 성의 길에있는 관측자들은 태양의 코로나를 엿볼 수 있기를 바라고 있지만, 황혼의 쌍둥이 자리 유성의 녹색 섬광과 광경에 가까운 혜성도 찾을 것입니다.

     

    매사추세츠 주 윌리엄스 대학의 천문학 교수 인 Jay Pasachoff는 "또한 조 바이든이 공식적으로 미국 대통령으로 확인되는 날"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유형의 개기 일식 35 회와 일식 72 회를 목격했습니다. "아마도 그 공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개기 일식이 필요할 것입니다."

     

    포브스-2

     

    (구글번역) 날짜를 자세히 살펴보면 2020 년 12 월 14 일은 극히 드문 이벤트 인 두 개의 "대 미국 일식"의 중간 지점이기 때문에 더욱 이상해집니다.

     

    명확하게 말하면, 이것에 대해 상서 롭거나 의심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무작위로 밝은 혜성, 거대한 소행성의 파편 흔적, 사 로스 사이클의 천상의 이야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기 일식이 현재 북미에서 반복되는 주제.

     

    포브스-3

     

    (구글번역) 도널드 트럼프는 일식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7 년 8 월 21 일 '그레이트 아메리칸 이클립스'기간 동안 그는 보안경없이 81 % 부분 일식을보고 일식 망막증 망막 손상 위험이있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 행사의 전체 비디오는 그의 가족과 내각이 일식 안경을 통해 일식을 바라 보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사진은 약간 불공평했습니다. 후자의 사진이 입소문을 냈습니다.

     

    부통령 시절부터 그의 이름을 딴 난쟁이 행성을 가지고있는 조 바이든 (Joe Biden)은 그의 임기를 "대 미식 (Great American Eclipse)", "대북 미식 (Greater North American Eclipse)"보다 훨씬 더 나은 것으로 끝나게 될 것입니다.

     

    2024 년 4 월 8 일 달의 그림자가 멕시코, 미국 및 캐나다를 가로 질러 최대 4 분 28 초 동안 텍사스, 오클라호마, 아칸소, 미주리, 일리노이, 켄터키, 테네시, 미시간, 인디애나, 오하이오, 펜실베이니아, 뉴욕, 버몬트, 뉴햄프셔 및 메인.

     

    포브스-4

     

    (구글번역) 이제 이상한 부분이 나옵니다. 2017 년 8 월 21 일과 2024 년 4 월 8 일 사이의 중간 지점은… 2020 년 12 월 14 일입니다. 북미에서는 볼 수 없지만 또 다른 개기 일식의 같은 날입니다.

     

    천상의 우연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일식 추격 자들은 12 월 14 일에 일어날 일에 대해 흥분하거나 COVID-19로 인해 여행 계획을 취소 한 후 상처를 핥고 있습니다.

     

    칠레와 아르헨티나에 도착하는 사람들은 달이 태양을 가리고 낮의 어둠 속에서 혜성 또는 "유성"을 볼 때 전체 성을 경험할 것입니다.

     

    포브스-5

     

    (구글번역) 남아프리카 천문대 천문학 자 니콜라스 에라스무스가 9 월에 발견 한 혜성 C / 2020 S3 (에라스무스)는 전체 기간 동안 태양과 달에서 불과 11º 떨어져 있습니다. 충분히 밝지 않을 수도 있지만 기회가 있습니다.

     

    2020 년 12 월 14 일 월요일 이른 시간에 쌍둥이 자리 유성우가칩니다. 예측 가능한 연례 행사 인 올해의 가장 강력한 유성우는 맑고 어두운 하늘 아래 누구에게나 시간당 최대 150 개의 다색 "유성"을 볼 수 있습니다. 북반구에서 가장 잘 보이지만 일부 유성은 남반구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맑은 하늘과 넓은 눈을 기원합니다.

     

    Solar_eclipse_1999_4_NR

    <개기 일식 / Total Eclipse Of The Sun>

     

    • 개기 일식(皆旣日蝕) : [천문 ] 태양이 달에 완전히 가려 보이지 않는 현상. 이때, 코로나와 채층(彩層)을 볼 수 있다.

     

     

     

    jamnetkr
    Coins: 52,200
    2020-12-15 09:40

    故 구하라, 트위터 계정 해킹? 14일 새벽 의문의 글 게시

     

     

    고-구하라

     

    故 구하라의 트위터 계정이 해킹 당한 것으로 보이며 많은 팬들이 우려 하고 있다.

    지난 14일 새벽 故 구하라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123 9ld9c"라는 의문의 메시지가 업데이트 됐다.

    오전 12시 51분에 업데이트된 이 메시지는 트위터 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작성됐다.

     

    구하라-트윗

     

    해당 메시지에 구하라의 팬들은 걱정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고인의 계정이 해킹 당했다고 의심하고 있는 것.

    구하라의 팬들은 "그의 삶을 존중하라. 그의 유족들을 존중해야한다", "이건 하나도 재미있지 않다"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이와 달리 지난 11일 故 구하라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기념 계정으로 바뀌었다.

    기념 계정은 고인의 삶을 추모하고 위안을 찾기 위한 공간입니다’라는 설명이 있다.

    해당 기능은 유가족이 신청하면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고인의 인스타그램이 추모 계정이 된 후 팬들은 인스타그램을 찾아가 추모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1월 24일 고인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한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됐다. 고인의 나이는 향년 28세.

    고 구하라의 전 남자친구 최종범은 지난 10월 구하라에 대한 상해 혐의 등으로 징역 1년의 실형이 대법원에서 최종 확정됐다.

    또 구하라의 유족은 고인의 재산을 둘러싸고 상속재산분할 소송을 진행 하고 있다.

     

    ---

     

    고 구하라의 트윗에 올라온 저 문구 "123 9ld9c" 때문에,

    미스터리갤러리도 그리고 음모론을 아는 이들의 고군분투가 뜨겁다. ㅋ.

    그중 인상적인 해석을 소개해 보겠다.

     

    ---

     

    구하라 암시 해석. feat.wall clock

     

     

    1607957341

    1607962157

    1607957341 2

     

     

    • 1. 123 = 앞으로 123시간 후 or 123일 후 ?
    • 2. 9ld9c = 시계 = wall clock = war clock
    • 3. 종합해보면...

     

    미국 내전 또는 세계 전쟁 또는 국지전.

    구하라의 트윗에 새 글 "9ld9c"이 올라간 2020년 12월 14일 오전 12시 이후 + 123시간 후 또는 123일 후 발생한다 ?

     

    ---

     

    나는 개인적으로.,

    누가., 저 글을 올렸는지가 궁금하다.

    그리고...

     

    도널드 트럼프의 대통령직은 개기 일식까지라는 포브스(forbes) 기사와,

    그 기사를 작성한 "제이미 카터(Jamie Carter)"가 말한, 미국 기준 개기 일식의 시작인,

    2020년 12월 14일. 그 12월 14일날 고 구하라의 트윗에 "9ld9c" 알 수 없는 암호가 등장한것도 흥미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