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보여준 미래: 마두로가 끌려가는 모습을 보며'에 답변달기

포럼 진행형(進行形) 다가올 미래 트럼프가 보여준 미래: 마두로가 끌려가는 모습을 보며 '트럼프가 보여준 미래: 마두로가 끌려가는 모습을 보며'에 답변달기

2026년 01월 14일 12:18 오후

트럼프는 왜? 앱스타인 파일을 공개하지 않으려고 했을까.

 

제프리-엡스타인-트럼프-스캔들-1

 

적어도…

사실은 그 한가지 이유만으로도, 트럼프를 빨 순, 없다. 생각이 있는 사람이라면.

 

늘 하는 말이지만,

음모론을 폄하하거나 부정하는 그가, 숨쉬는 것 조차 음모로 가득찬 자이고,

등 뒤에서 누군가를 실족케 하는 그가, 앞에서는 누군가를 실족케 하지 말라 하는 거며,

등 뒤에서 저주를 똥칠하는 그가, 앞에서는 그 누군가를 위해 탄식하며 기도한다 가스라이팅을 하지.

진실은 이렇다. 이들은 모두, 앞다투어 힘을 가지고 있는 권력자들이거나 그 권력자들에게 줄서있는 자들이다.

아무것도 믿지 말아라 아무것도. 개의 혓바닥에서 쏟아지는 그 어떤 말도, 뱀의 혓바닥에서 쏟아지는 그 어떤 말도, 아무것도.

 

 

트럼프-귀-20240715-20240724

 

불과 9일만에, 그의 귀는 상처하나 흉터하나 없는 멀쩡한 귀가 되었다.

이 글을 읽는 기어 너는 정말, 이게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냐.

왜 아무런 의심도 없지.

답은, 너희가 진실에 관심이 없기 때문이지.

너희가 말하는 진실이란, 너희의 희망사항이고 너희가 원하는 이상일 뿐이야. 너가, 원하는.

 

이 자리를 빌어 굳이, 그 그림자들의 음모, 그 등뒤에 앉아있는 예수라는 지옥의 개의 진짜 자식들 그 세상 임금들의, 성령이라는 저주의 뱀이 또아리를 틀고 머리 꼭대기에 앉아 진두지휘하는 그 세상 임금들이 어떤 음모를 꾸미고, 어떤 의식을 치룬 것인지, 어떤 제사였고, 그들의 계획이 사뭇혀 있는 ‘쇼’였는지, 음모를 파헤치는 나 같은 사람들은 저 트럼프라는 장기말을 앞세워 ‘오컬트 의식‘을 치뤘고 이와같이 ‘‘, ‘‘와 관련된 ‘오컬트 제사‘는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설명하지 않겠다.

 

다만, 믿지, 말라는 거다…

 

얼마전 박상후라는 전 MBC기자의 유튜브 채널에서 박상후라는 전직 기자가 중국을 빚대어 ‘정반합을 이루어냈다‘며 중국을 찬양하는 소리를 들었다. 정반합…

트럼프의 지지층, 그 마가(MAGA)에 관해서라면 나는 이미, “트럼프의 정체 제2편“을 통해 내 생각, 내 의견을 남겼었다.

 

 

누구나가, 그 누군가에게 속을수 있다. 하지만 음… 나는 이렇다. 속더라도, 그래서 나는 저 사람을 믿어! 따위의 말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

이럴수도 있다. 나는 과거에 점점더TV 라던가, SCOTT 인간과 자유와 같은 유튜브 채널을 본다는 말을 했고, 그들이 알고있는 지식이 도움이 된다고, 글로 남겼던 적이 있다. 사실이다. 점점더TV가 내 영혼과 같은 길을 걷는 영혼이라서? 나와 같은 생각, 같은 의식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라서? 아니면 SCOTT 인간과 자유를 내가 신뢰해서? 딥스테이츠를 언급하는 그가, 딥스테이츠의 하수인이란 생각은 해보지 않았겠지. 그에게 묻는 말이다. 그는, 과연 저들에게서, 그림자들에게서, 미국이라는 장기말에게서, 미국이라는 로스차일드의 동인도회사로 부터, 또는 그 딥스테이츠로 부터, 자유로울 수 있을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이들의 영상을 시청하는 이유는, 내가 가지고 있는 못한 지식과 정보가 이들에게 있기 때문이다.

박상후 전 MBC 기자의 유튜브 채널도 가끔씩 시청한다. 신인균의 국방TV 역시, 가끔 시청하고. 김세의 전 MBC 기자의 가로세로연구소 또한 시청한다.

 

위에 언급한 유튜브 채널들 모두, 이상한 인간들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의심없이 트럼프를 찬양하는가 하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믿도끝도 없이 중국과 시진핑을 찬영한다. 그는 물론 찬양하는게 아니라고 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에게서 알고싶은 정보가, 흘러나오는 이유는 뭘까. 저들 모두가, 그들에게 줄을 서 있는 자들이기 때문이겠지.

이게 바로, 정반합이다…

 

박상후의 등 뒤에 있는 자들은 누굴까. 그와 정보를 나누고 교류하는 그들은 누구의 하수인일까.

분명한 건, 중국 공산당은, 러시아는, 그 나라들의 왕이, 과거에도 그랬고 현재에도 로스차일드다. 공산주의의 왕인 그 로스차일드! 데이비드 사순을 앞세워 아편으로 청나라를 무너뜨리고, 마오쩌둥이라는 장기말을 발굴해 중국을 완강하게 자신의 손아귀에 넣은 그 중국 공산당의 왕! 그 중국이라는 나라는, 로스차일드와 로마클럽에서 죽었다 깨어나도, 자유로울수 없는 나라다. 일본이 그러하듯.

그러니까 결국, 박상후라는 자가 그 아가리를 벌려 어떤 궤변을 토해내며 시진핑과 중국을 정당화하고, 그들을 치켜세워도, 결국은 로스차일드를 위한 일련의 발걸음 이상도 이하도 아닌거지.

 

 

이 글을 읽는 기어 너가 나라도, 상황이 이런데, 내가 보는 관점은 이런데 ‘도널드 트럼프‘라는 그 나이 70먹은 호모새끼를 빨면서, 그에 관한 책까지 운운하는 김세의 따위를, 좋아할래야 좋아 할 순 없겠지.

신인균에 대한 실망은, 이루 해아릴 수도 없다. 신인균과 MBC가 다른게 뭐냐. 똑같다. 그들이 증거한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관련 뉴스의 99.99%가 찌라시와 같은 거짓말이다! 미국이, 시리아라는 한 나라를 무너뜨릴때 사용했던 그와같은 거짓말! 미국과 영국이 세르비아인들을 인종청소를 단행하며 선동질했던 그 거짓말! 그와같은 거짓말을, 신인균이가 하더라.

 

박상후가 신인균을 욕할 필요는 없다. 김세의도 정규재를 욕할 필요는, 없고. 이런게 바로 ‘정반합‘이기 때문이지.

박상후의 배후에는, 정반합의 무대을 위한 어느 한 쪽 정보를 제공하는 인물이 있는거고, 신인균의 등 뒤에는 그 정반합의 무대을 위한 반대쪽의 정보를 제공하는 인물들이 있을 뿐이고, 또 김세의는 김세의 나름데로. 점점더TV는 점점더TV 나름의. SCOTT 인간과 자유는 또 그 누군가가.

결국 저들이 열을 올리며 선전하는 그 정보들은, 저들의 등 뒤에서 정반합의 무대를 만들어 가는 그 누군가들에 의해 좌지우지되는 정보인 거겠지. 그렇다면 저들의 등 뒤에서 정반합의 무대를 만들어가는 그들은 누굴까. 올라가다 보면 결국, 그림자 또는 그림자정부라 불리우는 그 세상 임금들에게서 나오는 거다.

박상후의 주인도, 신인균의 주인도, 김세의의 주인도 정규재의 주인도, 저들의 주인은 하나라고.

정반합! 정반합의 무대! 그 무대를 일구어야 너와 나의 눈을 가리우고, 진실을 보지 못하게 하지.

이 정반합을 위해 저들에게 그 정보라는 걸 흘려주는 그 누군가의 결국은 모두, 그 그림자 또는 그림자정부, 이 세상 임금들을 위해 열심을 다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저들에게 이 정반합의 무대는 오랜 전통과도 같은, 버릴수 없는 하나의 전술, 전략인 셈이다. 왜? 로마제국을 통해 ‘디바이드 앤드 룰(divide and rule)‘이, 대중을, 더 나아가 한 나라를 주무르는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저들은 봤으니까. 로마제국의 시간을 통해, 저들은 정반합을 배웠으니까.

지들이 얼굴 내밀 필요는 없으니까. 박상후와 신인균의 얼굴을, 김세의의, 정규재의 얼굴을, 내보내면 되니까…

그들 스스로, 대중의 관심으로 무럭무럭 살아갈 힘을 얻는 자들이니까…

그렇기 때문에 당연하게도 나는 저들의 방송을 본다.

누군가를 까려고 이 말을 한 건 아니지만, 어쨌든 나는 이렇다. 성제준TV를 보며 좌파들의 생각을 읽을수 있고, 박상후나 신인균의 방송을 보며 저들이 중국 공산당을 앞세워 어떤 일을 벌이려는지, 미국이라는 장기말을 통해 무엇을 무너뜨리려 하는지 알 수 있고 읽을수 있으니까.

점점더TV도 SCOTT 인간과자유도 마찬가지다…

내가 가지지 못한 정보가 그들의 입을 통해서, 그들의 배후에 있는 자들의 정보가, 생각이, 계획이 흘러 나오니까.

저들의 입을 통해서, 저들의 방송을 통해서 저들의 등 뒤에 숨어있는 세상 임금들의 충성스런 개들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어서. 그래서 시청을 하는거지.

 

물론 실망할때도 있지. 쯔쯔쯔…

결국 당신도, 그들에게 줄서있는 인생이었구나. 그랬구나, 하면서…

 

내가 하고싶은 말은 이렇다.

믿지, 말아라. 더군다나 이 시대 이 세대에. 유명하다는 저들의 그 어떤 말도, 믿지, 말아라.

그 누구도, 너에게 또는 나에게 진실을 말하지, 않는다. 그 누구도.

다만 진실을 발견하거든, 트럼프의 진짜 정체를 발견하거든. 중국 공산당의 주인이 진짜 로스차일드구나 발견하게 되거든, 가슴에 묻어두고는, 정보는 정보대로. 미래를 위한 나름의 준비는 나름의 준비를 하면 된다.

이 세상 정치꾼들중 그 누구도. 기업꾼들중 그 누구도. 저 유튜버들 중 그 누구도. 저 기레기라는 자들중 그 누구도,

그 주인에게서 자유로울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