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테이블 – 환란의 때

포럼(Forums) 바이블코드 기독교 관점 타임테이블 – 환란의 때

  • Avatar
    jamnetkr
    Coins: 32,055
    2020-02-02 18:38

     

     

     

    zq3tgloshtwphu00b17dkxmtjxbopeje

     

    PS) 참고로 난, 독감이 금번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만큼 위험하다는 등의 거짓말을 하려는게 아니다.

     

     

    확실히 세상은 달라지고 있다.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 "2020.2.2. pm17:13" 현재,

    정세균 국무총리는 오는 4일 0시부터 중국 후베이성을 14일 이내 방문했거나 체류했던 모든 외국인의 한국 입국을 전면 금지하겠다고 2일 오후 발표했으며,

     

     

    미국, 호주, 뉴질랜드, 러시아, 일본, 파키스탄, 필리핀, 이탈리아에 이은 발표다.

    제주도를 다녀간 중국 우한 인민이, 중국으로 돌아간 뒤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실이 발표되었고,

    필리핀에선 해외 첫 사망자가, 영국, 호주, 미국 등 이미 전 세계로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는 퍼저나갔다.

     

     

    왜? 상식적으로, 상식적인 눈높이에서 "왜 애써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걸까. 왜?"

    일부러 바이러스 전파를 시도했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이해할 수 없는 정책이 만연한 나라다.

    정부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마스크 파동이라 불리우는 조선족의 마스크 사제기 뉴스가 요 몇일 대부분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돌아다녀도 "아무런 대책 발표가, 사실상 없었다."

    국내에선 15번째 확진자가 발표되었고, 무증상 감염자(한국인, 우한인 포함)가 활개를 치고 돌아다닌 결과, 4~5월이 되면 지옥의 문이 열릴 것이란 소문도 무성하다.

    왜냐하면 한국인들을 경리조치 한다 하지만 정세균 국무총리가 발표한 오는 4일 0시 이전(또는 까지) 이미 국내에 들어와 자유롭게 활보하고 다니는 중국인들이 수만명이기 때문이다.

    무증상 감염자가 언제 어디서 등장할지 모르는 일이다.

     

     

    뿐만 아니라

    중국 공산당의 발표는 모두 거짓으로 들통났고,

    금번 우한에서 최초 발생한 것으로 알려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선 HIV-1(일명 에이즈 바이러스)까지 발견되었다는 논문이 이미 나왔다.

     

     

    wn1f08pjgmayx2hn3khkylmd5udg0vcn

     

    관심있는 포러머들은 들어가서 PDF 파일을 다운받아 확인해 보아도 좋겠다.

     

    직접적으로 언급하진 않았지만,

    이번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 바이러스는,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바이러스다.

     

     

    여러차례, "성경은 = 예수의 구원사역의 역사서"라고 언급했다.

    주인공은 예수고, 그의 구원 사역을 전적으로 과거에서 현재, 그리고 미래에 걸쳐 증거된 한 권의 책을 우리는 성경이라 부른다.

    그 성경, 예수의 원대한 구원 사역의 계획(타임테이블)을 아주 간략하게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 예수가 자신의 영, 성령을 주겠다고 아브라함과 약속을 맺는다. 성령이 아니면 인간 스스로 이 세상(사단의 세상)에서 예수와 연합하여 구원이 이를수 없기 때문이다.
    • 그리고 예수는 이 땅에 와서 십자가를 짊어짐으로써 아브라함과 약속을 지키고 동시에 성령을 준다.
    • 그런데 예수의 장자이자 애굽에서 가나안 땅으로 이끌어 낸 이스라엘(유대인)은 그 예수를 알아보지 못한다.
    • 그 이유를 성경은, 유대인이 예수를 거부함으로 복음이 온 세상으로 전파되게 하기 위함이었으며, 유대인으로 하여금 너희(그리스도인)를 보고 시기나게 하려 함이었다고 증거한다.

     

    롬11: 33 깊도다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의 부요함이여, 그의 판단은 측량치 못할것이며 그의 길은 찾지 못할 것이로다

     

    그 다음은, 복음이 온 세상 끝까지, 모든 인생들에게 예수란 이름이 전파되는 그날, 그날엔 이스라엘과 온 세상을 하나의 새로운 인류로 만들어 영원한 구원에 이르게 하려는 것이다.

     

    엡2: 15 원수 된 것 곧 의문에 속한 계명의 율법을 자기 육체로 폐하셨으니 이는 이 둘로 자기의 안에서 한 새 사람을 지어 화평하게 하시고

     

    • 따라서, 복음이 온 세상에 퍼지는 그날까지, 냉정하게, 유대인은 복음을 거부할 것이다.
    • 이 새로운 인류(New Man)의 탄생은, 복음이 땅끝까지 전파되는 그 순간과 유대인이 예수 앞에 무릎을 꿇는 그 순간과 같은 순간이다.
    • 따라서 새로운 인류(New Man)의 탄생은, 동시에 다시오겠다 약속한 예수의 재림과도 같은 같은 시기, 같은 순간이다.

     

     

    아마도 이미, 대다수의 사람들은 벌써 "호주 산불 사태"를 잊었겠지만,

    아마도 이미, 대다수의 사람들은 벌써 "속초 산불 사태"를 잊었을테고,

    아마도 대다수의 사람들은, 지난 몇년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로 죽었는지" 모를테지만,

    적어도 사단의 회(로스차일드의 일루미나티, 제수이트의 바티칸, 그리고 그들의 행동대 프리메이슨)와,

    그 사단의 회(로스차일드의 일루미나티, 제수이트의 바티칸, 그리고 그들의 행동대 프리메이슨)의 음모와,

    그 사단의 회(로스차일드의 일루미나티, 제수이트의 바티칸, 그리고 그들의 행동대 프리메이슨)가 이 세상을 좌지우지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있는 포러머들이나 미갤러들이라면,

    그러면 세상이 단일 정부, 단일 종교를 향해 달려가고 있으며,

    단일 정부, 단일 종교를 위해선 "인종의 청소"를 단행할 것을 알고 있었을 것이다.

    이는 100년을 넘는 그들의 오랜 계획이었을 뿐이다.

     

    이 "인종 청소"를 위해 그들은 수많은 세뇌 수업을 단행하였다.

    히틀러와 나치가 일으킨 "유대인 학살"은, 인종 청소였다.

    그들이 주장하는 "진화론"은, 바로 이 "인종 청소"를 위한 학문이며 신앙이다.

    그들은 "진화론"을 통해서, "인종 청소"의 당위성을 설명한다.

    이 "진화론"에 대해선 다음 기회에 토픽을 작성해 보겠다.

     

    그들은 영화로, 음악으로, 예술이란 장르로, 대중매체로 알게 모르게 이 "인종 청소"를 가르치고 설득하고 있고,

    인생들은 넋을 읽고 그들이 가르치는 학문에 열광하며 때로는 동경하며 질질 끌려가고 있다.

     

    abz9ye4aw0iaoifgtnt0xcfbtw508cx8

    zh1j3lbpdv4q62r64h8pqy7b3pj7le7a

    k4wybofveoebnhl70bdamp5si3qbts54

     

     

     

    저들은, 믹서기에 들어가 갈려서 죽어 지옥으로 보내겠다는 저 공연이,

    자기 자신을 그렇게 믹서기로 갈아서 지옥으로 보내겠다는,

    사단에게 인신공양을 하겠다는 퍼포먼스 인줄 알고 열광할까.

     

     

    눅21 : 8 가라사대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내가 그로라 하며 때가 가까왔다 하겠으나 저희를 좇지 말라 9 난리와 소란의 소문을 들을 때에 두려워 말라 이 일이 먼저 있어야 하되 끝은 곧 되지 아니하니라 10 또 이르시되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11 처처에 큰 지진과 기근과 온역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과 하늘로서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

     

     

    인정하든 안하든,

    우리는 이제 환란의 시대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난 그렇게 생각한다.

    그래도 설마... 혹시...  또는 아직은 아니겠지 하는 마음이 마음속 깊은 곳에서 꿈틀대며 솓구쳐 올라오지만,

    우리는 분명히, 환란의 시대라는 거대한 문을 앞에 두고 있다.

     

    자칭 보혜사 성령이라는 이만희와 같은 인물이 지금 처음 등장했던게 아니다.

    쉼없이 등장했고, 쉼없이 지옥으로 꼬꾸라졌다.

    우파? 좌파? 그런건 더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목사라는 자가, 전도사란 자가 너를 잡아다 꿇어 앉히리라.

     

    우리 앞에 서있는 "환란이란 문"은, 우파도 좌파도 허락하지 않는다.

    우파가 아니라, 좌파가 아니라, 세계 단일 정부를 향한, 기독교의 말살을 향해 각자의 위치에서 충성스럽게 사단의 회(로스차일드의 일루미나티, 제수이트의 바티칸, 그리고 그들의 행동대 프리메이슨)를 위해 땀을 흘린 뿐이다.

     

    그들은 반드시,

    자칭 목사라는 자들을, 자칭 그리스도인이란 자들을 통해서 예수를 죽이리라.

    자칭 목사라는 자들을, 자칭 그리스도인이란 자들을 통해서 예수란 이름을 지우고, 사단앞에 무릎 꿇리게 할 것이다.

     

    우리 앞에 서있는 "환란이란 문"은, 진짜를 볼 수 없고, 진짜가 활개칠 수 있는 세상이 아니다.

    더 많은 이만희가 등장해선 "스스로 내가 예수라, 내가 성령이라" 할 것이고,

    더 많은 목사, 더 많은 종교인이 정치판에 뛰어들 것이며,

    더 많은 자칭 그리스도인이라 하는 자들이 앞다퉈 "애국을! 예수를!" 외치는 세상이 될 것이다.

    그래야 그 끝을, 그들이 앞다퉈 사단에게 엎드려 절하는 멋진 광경으로 연출할 수 있지 않겠나...

    그래야만 모든 가짜들이, 덩달아 그들을 뒤쫓아 사단에게 경배하며 예수를 지우지 않겠나.

     

    그래야 예수가 똥이 될테고, 그래야 예수가 지워질테고, 그래야 세계단일정부, 단일종교가 설테고,

    그들이 앞다퉈 종노릇을 해야, 그래야만 진짜는 죽고, 가짜는 그들을 경배하게 되지 않겠냐...

     

     

    하지만 우리 앞에 서있는 "환란이란 문"을, 진짜를 만날수 있는 기회로 삼아라.

    가짜들이 득실대는 무대일수록, 성령이 강하게 역사함을, 나는 잘 알고있다.

    이 글을 읽고있는 포러머 너가 진짜라면, 너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가짜들이 세상을 삼키면 삼키는 만큼,

    진짜는 진짜끼리 연합하게 돼.

     

    그날엔 예수가,

    너가 원했든 원하지 않았든.,

    필요할 땐 너에게 피할 곳과 피할 길을 열어주고,

    오른쪽으로 가 왼쪽으로 가, 하나부터 열까지 일일이 간섭하고 참견하며,

    너를 채찍질 하리라...

     

    우리 앞에 서있는 "환란이란 문"을 두려워하지 말고,

    창조자의 손끝에서 진짜와 가짜가 어떻게 갈라지는지,

    하루를, 최선을 다해서, 살아내자!

    강건해라!

     

     

    Avatar
    jamnetkr
    Coins: 32,055
    2020-02-03 17:11

    중국 공산당이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 치료제로 “에이즈 치료제”를 사용한다는 뉴스다.

     

    이로써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에이즈 바이러스 HIV-1 이 포함되었고., 이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이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바이러스임이 입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