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전능한 예수님..

포럼(Forums) 바이블코드 기독교 관점 전지전능한 예수님..

  • ktj
    ktj
    Coins: 23,290
    2020-12-10 15:33

    예수라는 이름으로 창조주이신 아버지와 아들은 하나임을 느낀다.

    모두이자 하나이신 스스로 계신 유일한 창조주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사람으로 오시고

    당신에 대해 성경에 기록된 모든 것을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루시어 예수라는 이름이 바로 구원의 이름임을 알게 하셨음을 느낀다.

    창조주이신 만물의 아버지이신 당신이 예수란 이름으로  아들인 사람이란 피조물의 형상으로 오신 것을  느낀다.

    하나님 아버지 당신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모든 것을 주재하심을  드러내신 것이라 느낀다.

    예수님 당신은 모든 것을 주재하십니다라고 느낀다.

    모든 것이 당신의 뜻을 드러냄이라.... 사단이란 이름을 가진 존재조차도....

    성령이든 사단이든 결국 당신의 뜻을 드러냄이자 주재함이라...

    그래서 사단에게서도 당신이 뜻하시면 당신을 찾을 수 있음이라..당신을 느끼게 하실 수 있음이라..

    모든 것은 당신안에 있음이라.. 어떤 조건이 아니라..오직 예수님 당신의 뜻으로 당신을 느낄 수 있음이라.

    그래서

    모든 것은 예수님 당신 뜻대로 존재함을 느낀다...그 존재가 당신을 부인하든 인정하든 그 뜻대로 살뿐이라..

    그래서 그저 주어진 대로 살아갈뿐이라... 모든 것은 예수님 당신이 주재한다는 것이 유일한 진실이자 모든 진실이기에..

    그리고 그런 당신을 당신이 뜻하시면 예수라는 이름으로 만나고 그 예수라는 이름으로 관계하여 동행함이란 구원을 얻게 함이라..

     

    나에게 예수님 당신께서 주신 것이  당신이 누구인지 느끼고 그 느끼는 것에서 예수님 당신의 얼굴을 구하며 그것을 바라보라는 것을 알게  하신 것이라..

    알게 되었지만 그것을 진정으로 행하여 진정으로 당신을 만나고 동행할지는 나는 모른다..다만 주어진 대로 살아갈뿐이라..

    판단하는 분은 내가 아니라 예수님이시기에 진정 정하시는 분은 예수님이시기에...그분이 보시기에 구하면 즉 그분이 구하게 하시면 구할 것이기에....그저 주어진 대로 살아갈뿐이라..

     

    • 이 게시글은 ktjktj에 의해 1 month, 1 week 전에 수정됐습니다.

    +2
Tagg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