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해야 하는 것….

포럼(Forums) 바이블코드 묵상, QT, QA 우선해야 하는 것….

  • ktj
    Coins: 72,740
    2022-04-12 03:12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율법을 내가 스스로 행하고자 하지 아니하고 예수님에게 의지해서 하고자 한다....이 말을 난 알아듣지 못했다.

    예수님에게 의지하는 것과 율법을 행함에서 내 의지라는게 빠지는 것 자체가 무엇인지 알아듣지 못했다..

    그런데 의지가 빠지는게 아니라 예수님을 바라보다 그 예수님의 사랑하게 되어지면 그 사랑하게됨으로 인하여

    내 육으로는 율법을 행함에 기쁨이 없지만 예수님을 사랑함으로 내 영이 율법을 행함을 기뻐하게된다는 것이라 느끼게 되었다.

    본질적인 율법을 행함이란.. 예수님을 사랑해서 예수님을 닮아가게 된다라고 표현하고 싶다..

    눈에 보이는 행함이 우선이 아니다..예수님을 사랑함에 우선이라는 것이다... 예수님을 사랑해야 그 다음에 율법이 본질적으로 행하여 지게 되는 것이라...느낀다.

    아니 율법이 무엇인지 몰라도 예수님을 사랑하면 율법이 자연스레 지켜지게 된다는 것이다라고 느껴진다.

    이렇게 말하고 싶다..그 무엇에 앞서 예수님을 사랑하게 됨이 우선이라고... 그 다음에 행함이 있을 수 있다고...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지 않는데 행함이 바로 기만이며 거짓이며 위선이며 자기 의를 사랑함이고 자신이 하나님이라는 마음이라...

    무엇을 하고자 하는게 아니라....예수님을 사랑하는게 우선이며 그것이면 그 무엇을 하고자 함이 자연스레 이루어지게 됨이라는 것이라 느낀다는 것이다.

    그리고 예수님을 사랑하고자 하면 예수님을 알아야 하고...예수님을 아는 것은 육으로 앎이 아닌 영으로 알아야 함이며 그것은 지식 따위가 아니라 그 심정을 그 마음을 느껴야 함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얼굴을 구함이라... 예수님을 아는 것은 예수님을 머리로 이해하는게 아니라 예수님의 그 심정을 느끼고 내 영이  울림이라.... 논리니 이성이니 하는게 아니라 그저 그 심정에 그저 사랑하게 되어지는 것이라...느낀다..

    얼굴을 구함이란 그 예수님의 마음을 구함이며 그 뜻을 구함이라.... 느낀다.

    무엇을 하고자 하는게 아니라 예수님을 알고자 함...지식이니 논리니 하는 것이 아니라...예수님을 느낌이라....

    지혜와 지식이 우선이 아니라 예수님의 그 심정을 느낌이 우선이라... 그렇지 아니하면 지혜와 지식이 내 자랑거리가 되것이라...내 머리로는 하나님이 주신것이라 읇조려도 내 마음의 중심은 그것을 내 것처럼 하고자 하게 됨이라..

    사랑하지 않으면 변할 수 없음이라... 내 마음이 그리되어지기에... 내 중심이 그리되어지기에..

    하나님을 ..본질적으로 아는 것이란 지식과 지혜를 넘어서... 하나님의 그 심정을..아는 것이라...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