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번역] 일본의 다음 타겟은 한국의 ‘금융시스템’ feat.김필재

Forum(포럼) 뉴스 앤 이슈 [외신번역] 일본의 다음 타겟은 한국의 ‘금융시스템’ feat.김필재

  • jamnetkr
    2019-07-11 00:20

    ㅜㅜ
    이것만큼은 현실화되지 않으면 좋겠다ㅜㅜ
    이를 빌미로 삼성등 대기업 본사 이전을 미국 등에서 추진 할 수도 있다고 봄…ㅜㅜ

    곽대훈 “전략물자, 3년간 100건 불법수출 적발”

     

    곽대훈-전략물자-3년간-100건-적발

    위 기사는 김필재 기자가 언급한 곽대훈 의원이 지적한 불법수출 적발에 관련한 기사다.

    곽대훈-전략물자-3년간-100건-적발2

    물론 이렇게 적발된 불법수출된 전략물자가 북한으로 흘러들어갔다는,
    누구 말마따나 증거는 없다.

    그래도.,
    민주주의라는 따위의 단어는 더는 쓰지 말길 바란다.
    합법적인 국가이며, 정상적인 국가라면, 쌀 한톨 만큼의 양심은 가지고 있어야 한다.
    전략물자 불법수출이 100건이 넘게 적발된 정부?
    온갖 불법을 다 저지르면서,
    양심엔 화인을 맞은 자들이,
    뚤린 입이라고 “정의는 이긴다?”
    어휴… 토나온다…

    jamnetkr
    2019-07-11 08:47

     

     

    한국 충격 의혹! 한국 테러지원국 지정위기! 백악관은 한국에 격노!

     

     

     

     

    ann-논평

     

     

    한국 충격 의혹! “군사 전용 물자”를 북한에 유출 또는 대량 주문의 불소 물품 실종 … 관계자 “한국의 존재 부상 백악관은 격노”

     

     

    zakzak-문재인

     

    ZAKZAK에서 발췌한 기사 내용중 빨간색 밑줄친 부분만 구글 번역기를 사용해 번역해 보았다.

     

     

    • “미국 CIA (중앙 정보국)가 북한과 이란에 전략물자 : 즉 핵 · 생화학 무기 개발에 필요한 물자가 어디에서 흘러 들어가는지 조사하던중 한국도 포함되었다는 사실 확인뒤 백악관이 격노했다.”
    • “한국의 조선일보는 5 월 17 일자에서 “대량 살상 무기로 전용 가능한 전략물자 불법 수출이 3 년 동안 3 배” 라는 기사를 게재하고 있다.”
    • “야당 의원(곽대훈)이 산업 통상 자원부에서 – 전략 물자 무허가 수출 적발 현황 – 자료를 발행했다. 전략 물자는 대량 살상 무기의 제조와 운반 수단으로 전용 될 수있는 물품이나 기술을 말한다. 자료에 따르면 2015 년부터 올해 3 월까지 불법 수출 적발은 156 건. 15 년에 14 건이던 적발 건수는 지난해 41 건으로 3 배 가까이 늘었다. 특히 올해 3 월까지 31 건으로 급증하고있다 “
    • “(한국은)북한과 이란에 가까운 나라이다”
    • “일본은 이번 조치에 대해 오사카 G20 정상 회의 전에 미국 등에 전달한 것 같다. 미국은 ‘한미 동맹 파기’나 한국을 ‘테러 지원국’으로 지정까지 검토 하고 있다고 한다.”

     

     

    이 글을 쓰기에 앞 서 맨 처음, 2018년에 있었던 한일간 해상 분쟁 사건을 소개했다.

    2018년 12월, 대한민국 해군 광개토대왕함 및 대한민국 해양경찰청이 북한 선박 삼봉호와 동해바다에서 접촉하고 있던 현장을,

    일본 자위대 초계기가 근접 비행을 하며 발생한 분쟁 사건이다.

     

    이때 이미 일본은 한국의 ‘불법행위’에 대한 자료를 모으고 있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게 되었다.

    동시에, 당시 북한 선박과 접선하던 해군 군함(광개토대왕함)이  일본 자위대의 초계기를 격추하려고 까지 했던건,

    그만큼 큰 거래가 동해 해상에서 벌어지고 있었던 것이었구나 하는 사실도 이제 알만 하다.

     

     

    지금 미국에선,

    한국을 테러지원국으로 지정하느냐 마느냐를 가지고 논의 중이라고 한다.

    이와중에 강경화는 아프리카 4개국 순방, 이총리는 타자키스탄등 중앙아시아 4개국 순방길에 올랐다.

    아마도 이와같은 제3세계 국가들을 통해서 ‘불법행위’를 일삼았었겠구나 하는 합리적 의심을 해본다.

     

     

    물론 단순한 문제는 아니다.

    어쩌면 빨갱이들은, 자신들이 이미 짜놓은 시나리오를 착착 진행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른다.

    테러지원국 지정? 바라는 바고, 원했던 바인지도 모르지.

    동시에 한국은, 자연스럽게, 적화가 되는 것이다.

     

     

     

    jamnetkr
    2019-07-11 09:24

     

     

    jamnetkr
    2019-07-11 11:46

    North Korea’s Weapons Program Fuels Tokyo’s Trade Spat With Seoul

    ㄴ 북한의 무기 프로그램, 도쿄와의 무역 분출을 촉발.

     

     

    Accusations by Japan, which South Korea denies, have widened a diplomatic rift between the two U.S. allies By Mayumi Negishi and Alastair Gale
    July 10, 2019 7:19 am ET

    ㄴ 한국이 부정한 일본의 비난은 두 미국 동맹국 간의 외교적 갈등을 확대시켰다.
    TOKYO—A contentious accusation underpins a trade dispute between Japan and South Korea: Chemicals and equipment bought by South Korean companies from Japan may be helping North Korea build weapons of mass destruction.

    ㄴ 논란이 일고있는 부분은 일본과 한국 간의 무역 분쟁을 뒷받침한다. 한국 기업들이 일본에서 구입한 화학 물질과 장비가 북한의 대량 살상 무기 제조를 돕고있다는 것이다.

     

    The charge by Japan, which South Korea denies, has widened a diplomatic rift between the two U.S. allies, which are clashing over legacies of Japan’s 35-year colonization of the Korean Peninsula through 1945.

    ㄴ 한국이 부인한 일본의 혐의는 1945 년 일본의 35 년간의 한반도 정복의 유산을 둘러싼 두 미국 동맹국 간의 외교적 불균형을 확대시켰다.

     

    On…

     

     

    떡밥들이 터지기 시작했다…

    지난 6월 아베의 이란 방문 이유가, 이란과 미국 사이의 중재를 위해서가 아니라,

    이란과 북한과의 핵탄도미사일 협력에 대한 구체적인 확인 작업을 위한 것이었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반면 한국은, 문재인 정권 출범 이후, 어떻게 해서든 매국질을 하기 위한 초석을 깔고,

    변명을 할 수 없는 수많은 발자취를 남기고 있었음이 새록새록 기억되고 있다.

     

     

     

     

    남한-이란-물물교환

     

     

     

     

    북한-이란-물물교환

     

     

     

     

    임종석-u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