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영들 조직도 – 특징.
포럼(Forums) › 수수께끼 › 음모론 › 악의 영들 조직도 – 특징.
-
엡6: 11 마귀의 궤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12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
난 현재의 그들의 조직이 이정도일 것이라 예상해 본다.
좀 더 구체적으로.,
- 이 조직도의 흐름은 위에서 아래로 향한다.
- 이처럼 빼곡한 조직을 구성한 목적은 단 하나, 신세계질서 - 단일정부 수립을 위한 것이다.
- 홍석현 등이 리더로 알려져있는 삼변회는 '삼극위원회'의 하부조직이다.
- 삼변회가 삼극위원회의 하부조직이듯, 하부조직은 다시 셀 수 없을만큼 다양한 이름의 하부조직을 만든다.
- 이와같이 그들의 조직 구성은 근본적으로 '점조직화' 되어있다.
- 정보국이란 CIA, KGB, M14 그리고 모사드로 대표되는 로스차일드 가문이 만들고 관리하는 그 정보국이다.
- 정보국은 그 내부에서 또 수십개의 정보국으로 나뉜다.
등이다.
점조직화란, 예를들면 이런 것이다.
빨갱이, 좌빨, 친북, 친중, 그들이 섬기는 주인은 "김일성"으로 모아진다.
A부터 Z까지의 조직이 있다면, 어떤 인생은 A에, 어떤 조직은 Z에 속해 있을수도 있다.
이들은 때때로 의견의 충돌을 일으키키도 한다.
이들은 서로서로 자신들이 섬기는 주인이 "김일성"인줄 모를수도 있다.
하지만 주인은 하나, 김일성이란 것이다.
천주교에 가서 예배를 드리는 자들은, 자신들이 섬기는 자신들의 주인이 마귀(사단)인줄 모른다.
그 천주교안에는 마귀(사단)에게 충성을 맹세한 자들도 있고, 그렇지 않은 자들도 있다.
하지만 마귀(사단)에게 충성을 맹세하지 않고, 천주교 또는 각각의 교구의 지도자나 신부가 될 순 없다.
따라서 천주교에서 예배를 드리는 자들의 예배는 그들이 원하든 원치않든 마귀(사단)에게 드리는 예배다.
왜냐하면 그들의 예배를 인도하는 이들이 사단에게 충성을 맹세한 자들이기 때문이다.
천주교의 위는 바티칸이며 바티칸의 위는 제수이트이며 제수이트의 위는 사단이며 그 끝은 사망이다.
삼극위원회에 가입해 활동하는 이들 전부가, 자신들의 주인이 일루미나티인줄은 모를 것이다.
딥스테이트 그룹에 속한 자들이, 자신들과 삼극위원회의 주인이 동일한 일루미나티인줄은 모를수도 있다.
오히려 이 사실을 아는 인생은 극소수에 불과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올라가보면,
그 위는 프리메이슨이고, 프리메이슨의 위는 일루미나티고, 일루미나티의 위는 제수이트고,
제수이트의 위는 사단이고 그 끝은 사망이다.
이단도 동일하다.
최소한 이만희는 자신의 주인이 마귀(사단)인줄 모르지 않는다.
모르는건 이만희에게 속은 신천지인들 뿐이다.
그 신천지인들 중에서도 자신들의 주인이 제수이트인줄 아는 인생들은 모두 지도자급일 것이다.
그러므로 이단들의 머리는 바티칸이고, 바티칸의 머리는 제수이트며, 제수이트의 머리는 사단이고,
그 끝은 사망이다.
진짜와 가짜를 분별해라.
단서를 찾을수 있다. 정확하겐 가짜들의 행동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사단의 문화, 사단이 만든 조직들이 모두 점조직화 되어있기에,
그들은 절대로 진실을 말하지 않는다.
그러면 이단들의 포교활동을 들여다보면,
진짜와 가짜를 분별할 수 있지 않을까.
- 악의 영들 조직도 - 특징.
- 악의 영들 조직도 - 활동.
- 악의 영들 조직도 - 가짜를 분별해라.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