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민 의사 악플 쓴 문빠들 형사 고발 – 코로나19

포럼(Forums) 뉴스 앤 이슈 봉정민 의사 악플 쓴 문빠들 형사 고발 – 코로나19

  • Avatar
    jamnetkr
    Coins: 36,670
    2020-04-22 00:31

     

    8w72cuiunuhkzc42j1r64srym3jurw9p

     

    21일, 봉정민 의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법적인 절차를 진행하려고 한다"면서 "형사 고발 이후 결과에 따라 민사까지 진행할 계획"이라고 적었다.

     

    앞서 봉 의사는 문재인 정부가 "검사를 못하게 하고 있다"면서 "총선 전까지는 검사도 확진자도 늘지 않을 것"이라고 적었다.

     

    그는 이어 "웃자고 하는 소리가 아니라 실제로 벌어진 일"이라면서 "이번에 신종코로나 의심환자 가이드라인이 개정되서 이전에는 의사소견에 의심되면 검사가 가능했는데 지금은 CT나 엑스레이에 폐렴이 보여야 가능하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그냥 하려면 16만원이 부담되기때문에 노인분들은 대부분 검사를 거부한다"며 심지어 "요양병원에선 확진자가 나오면 병원을 처벌하고 손해배상을 청구하겠다며 엄포를 놓고 있는 상황"이라고 적었다.

     

    이와 관련해 문재인 정부 지지자로 보이는 네티즌들이 대거 몰려가 봉 의사의 SNS에 악플을 쓰거나 특정 여당 지지 유투버들이 악의적으로 비난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봉 의사는 "가만히 있으면 조용히 넘어가리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제가 가짜뉴스를 만들고 유포한 것을 인정하고 잠수탄 것으로 보이나 보다"라면서 "제 아이가 유튜브에서 저에 대해 원색적으로 비난하는 내용을 보고 꽤 큰 충격을 받았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병원 콜센터는 욕설 항의전화를 받느라 아무 상관없는 직원들이 고생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법적인 조치는 저와 제 가족, 제 일터를 보호하기 위한 어쩔 수 없는 선택이며 고발 대상이 되신분들에게 개인적인 감정은 없었다"면서 "변호사 미팅은 금요일 오후이며 그 전까지 대상을 특정하려한다"고 적었다.

     

    끝으로 봉 의사는 "혹시나 저에 대해 욕설이나 비방을 포함한 글, 가짜뉴스 유포자로 지목한 글 (특히 공무원, 기자), 기타 제보 내용이 있다면 댓글 혹은 E mail로 (bongarius@naver.com) 제보 부탁드린다"고 적었다.

     

    83cc2pz3njfnj61abuxm60tw0hzll2kk

    qil0nqeg0t5m41a77fm6tp5qxk15gqvx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