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가 일베 회원이 될 수 없었던 본질적 이유.


홈 블로그 Forums : 지식. 상담. 컨설팅. Forum Category 3 종교와 철학 (1) 내가 일베 회원이 될 수 없었던 본질적 이유.

이 게시글은 0개 답변과 1명 참여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admin에 의해 1 년, 1 월 전에 업데이트 됐습니다.

  • 글쓴이
  • #3972

    admin
    Keymaster

    윤창중씨 사건이 일어난 때에 내가 일베를 알았으니까 벌써 한 3~4년 되었겠네. 이런 세상에서 일베가 있음이 특별한 일은 아니었다. 기록된바,

    왕상19:18 그러나 내가 이스라엘 가운데 칠천인을 남기리니 다 무릎을 바알에게 꿇지 아니하고 다 그 입을 바알에게 맞추지 아니한 자니라

    그러니 어느 시대건 세대건, 언제나 모두가 거짓에 휩싸인 적은 없었다고 확신한다. 하지만 내가 일베를 발견한 그날… 너희가 손가락으로 만들어 놓은 바벨론의 눈동자 때문에, 내가 울었다… 별일 아니냐. 그저 기독교란 종교에서 만들어놓은 음모냐. 그러면 그렇게 치부해라. 그러면 어째서 너희의 선조들은 달 아래 물 한동이를 떠 그 앞에 꿇어앉아 달님에게 빌었더냐. 어째서 너희의 시작 곧 우리의 열조인 홍산인들은 여신상을 만들고 경배하였고 어째서 이슬람의 문양은 초승달이고 어째서 나찌와 불교의 상징은 하나냐. 너희가 스스로에게 대답하여 보라. 기록된바라.

    눅12:2 감추인 것이 드러나지 않을 것이 없고 숨은 것이 알려지지 않을 것이 없나니

    누군가 그저 만들어놓은 일베를 대표하는 문양이었겠지만, 너희가 인정하든 안하든 바벨론의 저주의 시작 곧 죽은 니므롯의 여자가 스스로 달의 여신이 되어 온 세상을 사단에게 경배하게 한 그 눈동자를 너희가 취하였음으로 너희를 발견한 날로부터 너희의 그 끝이 참담하겠구나 생각했었다. 이 한가지 이유로 일베의 회원이 될 수 없었다. 또 그때에 예수도 내게 말하기를 ‘더는 그 사이트를 돌아보지 말아라. 네가 그들의 주인을 앎이라.’ 하였음이라. 2015년 겨울이 가까워 오며 내가 예수를 버리지 않았더라면 난 영원히 다시는 일베를 돌아보지 않았으리라.

    2016년이 되어서 다시금 일베가 생각이 났었고, 순간 궁금했다. 그때에 왜 예수가 저들의 주인을 언급했을까. 그저 영에 관한 말이었나? 찾아보고 싶었고 알고 싶었어. 그리고 나는 한걸레에게서 예수가 말한 저들의 주인에 관한 답을 찾았다.

    유비에이치 사내이사 이성덕, 감사 장재봉, 사내이사 전현구

    한걸레(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691488.html)에 따르면 일배는 사내이사 이성덕, 감사 장재봉, 사내이사 전현구로 되어있는 기업이다. 그리고 이성덕, 장재봉, 전현구란 이름이 반기련에서도 동일하게 발견이 된다.

    이성덕(http://antichrist.or.kr/bbs/board.php?bo_table=free_board3&wr_id=105280)

    장재봉(http://antichrist.or.kr/bbs/board.php?bo_table=free_board3&wr_id=91450)

    전현구(http://antichrist.or.kr/bbs/board.php?bo_table=free_board3&wr_id=105280)

    또 이성덕이란 이름으로는 “대한민국 정부 – 옥외광고미디어협회”라는 것을 찾을수 있었고 PDF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사라졌다.

    그 PDF에서 이성덕이란 이름을 검색해 보면 66쪽에 이성덕이란 이름이 등장하고, 다시 신천지를 검색해보면 150쪽에 등장한다. 놀랍게도 신천지하이츠의 주소지가 유비에이치의 주소와 매우 가깝다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안타깝게도 알고 싶은것을 알았지만 대수롭게 여기지 않았었기에 내가 에버노트에 정리하며 남긴 자료 이외엔 이 PDF파일을 보관하고 있지는 않다. 하지만 분명한건 이 이성덕이란 인물이 김포에 있는 말 농장의 관리인임도 이 PDF파일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다. 또 “대한민국 정부 – 옥외광고미디어협회”라는 사이트도 더이상은 찾을수가 없다.

    Fact)
    한걸레가 주장한 일베 운영진인 이성덕, 장재봉, 전현구란 이름이 반기독교시민운동연합이란 사이트에도 동일하게 등장한다. 그러나 동일 인물이란 증거는 없다.
    최태민부터 이만희에 이르기까지, 이 땅에 심어져 온 모든 이단들은 기독교 박해를 목숨처럼 여겼다.
    이 이단들의 특징은 하나같이 말 농장을 소유했고, 소유하고 있으며 백마를 신성시 할 만큼 중요하게 여김은 자신이 보혜사라 주장하려는 때문이다.

    그러니 인생이란 얼마나 가련하냐. 십사만 사천인에 들겠다는 욕망에서 출발하여 보고 싶은걸 보고, 원하는걸 진실로 둔갑시키는게 한 낯 인생이다. 안타깝게도 십사만사천인은 한국인과는 아예 상관이 없는 유대인들이라.
    모든 허다한 진실들을 다 뒤로 하고서라도 이성덕이 말 농장의 관리인이란 사실 하나 많으로도 나는 이만희가 이성덕을 내세워 일베를 인수했음을 확신한다. 왜 일베를 인수했는지 이유야 본인이 알겠지. 일베 망할까봐 걱정들 하지 말아라. 이만희에게 몸바쳐 충성을 다하며 그에게 음으로 양으로 재물을 가져다 바치는 인생들이 허다하다. 이성덕이든, 장재봉이든, 전현구든, 이들도 한 낯 그런 인생들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

    그래 네 말이 맞다… 할 수만 있으면 진성 일게이들 모두를 일베에서 떠나게 하고 싶은게 내 마음이다. 할 수만 있으면 이만희 따위와 연합하는 자는 되지 말아라 말하고 싶은게 내 마음이고, 할 수만 있으면 놀이터가 필요하거든 디씨로 돌아가라 말하고 싶은게 내 마음이 맞다. 할 수만 있으면 말이다…

    그러면 내가 무슨 말 하리요. 예수를 버렸으므로 이제 사단과 연합이라도 하랴. 그럴수 없다. 그가 공중권세를 부여 받았다 할 지라도 혹은 나약한 육신을 덧입지 않았다 할 지라도 그가 가야할 지옥이 내가 선택한 지옥보다 더 깊고 뜨거워. 그도 한 낯 피조물이라… 내가 꼭 도움을 주고싶고 조언해 주고 싶은 일게이가 있어서 나도 11월 어느날 잠시 잠깐 회원가입을 했었지만 더는 머무를수 없는 곳이고, 나도 그 한 날에 43Gear로 끌어오고 싶었으나 내 길이 아니면 행음할 수 없음이다.

    누군가는 편안하게 여기고 별 일 아닌듯 스쳐지나 가겠지만, 악은 용납하는 것이 아니다. 악을 용납함은 곧 악과 연합하는줄 모르냐.

    -잼-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